2013/06/24 3

칼국수, 비오면 못먹는다는거냐 비와야 먹는다는거냐

부산가면 가끔씩 들리곤 하던 구포밀면집. 유달리 눈에 띄던 문구. - 칼국수는 오후 1시 이후부터 됩니다. 오후 1시 이후부터 제공된다는건 알겠다. 밀면과 만두만으로도 늘 만원인 주방에 아침부터 칼국수 주문을 받으면 효율이 떨어질수도 있겠다. -단, 우천시 제외. 비가 오면 칼국수는 주문이 불가능하단 것인가, 아니면 오후 1시 이전부터 칼국수를 먹을수 있다는 뜻인가? 아침부터 비가오면 뜨끈한 국물을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귀찮지만 준비해주겠다는 뜻인가? 혹은 밀면보다 더 수요가 높을 듯한 뜨끈한 국물이 있는 칼국수를 아침부터 팔면서 매출을 올리겠다는 의지인가. 혼자 궁금해 하다가 물어보고 말았다. "저거 아침부터 비오는날 칼국수를 주겠단거에요, 아님 주문 안받는다는 거에요?" "비오면 안나와요." 하도 ..

비너스로드 첫 프로젝트 [옥상 떼라피] 후기

비너스로드(VenusRoad) 프로젝트 옥상떼라피 2013.06.22 / 6:00PM @신사동 가로수길 어느 빌딩 옥상 주최: 비너스로드 (오디세이로드 박현진, 인브랜드연구소 김지호, 메디콘텐츠 노보라) 참고 -위즈돔 개설하다 - 비너스로드 프로젝트 그 첫번째, 옥상 [떼라피] 위즈돔 개설하고부터 걱정. 장마예고, 일주일 남짓의 모객기간. 아무도 신청하지 않으면 우리끼리 부추전이나 부쳐먹고 놀자고 작정할무렵. 극적으로 하루 전날 위즈돔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남자 한 분이 결제하셨는데, 진행하실 수 있으세요?' 오오. 우리의 프로젝트에 동참인원이 한명이라도 있단말인가. '그럼요, 한분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30-40대 여성의 취향을 공유하는 모임을 만들겠다고 시도했으나, 최종적으로 결제한 사람은 남성..

[북TV365_#15] 조연심의 브랜드쇼 '땡큐도가' 배양숙, 김준범, 정장환 @강남역 G-아르체 갤러리

찾아가는 북TV365 조연심의 브랜드쇼[땡큐도가] 2013년 6월 20일 @강남역 G- 아르체 장소협찬 : 강남역 지하 3층 갤러리 아르체 물품과 메이크업 협찬: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 김영미 뷰티 컨설턴트 공연후원: 어쿠스틱 밴드 해오른누리와 뮤지컬 배우들의 어쿠스틱 뮤지컬 "카라멜 마끼아또' 출연 : 배양숙 상무, 정장환 대표, 김준범 국장 이번호는 이례적으로 찾아가는 북TV365다. 늘 하던 방송에서 라이브 공연팀까지 나오면서 스피커를 써야 하는 상황이라 맘고생이 많았다. 리얼리스트 손대희 샘과 완벽한 세팅을 할 욕심에 용산을 하루에 두 번을 오갔다. 카라멜 마끼아또는 '얼룩'이란 뜻으로 공연을 소개. 달콤 쌉싸름한 사랑의 맛. 서로에게 얼룩으로 남는 사랑. 어떠한 확성장치 없이 악기와 목소리만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