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8 2

트레바리 11월 정모 옥상떼라피

11월의 옥상떼라피 2017.11.11 pm4 @신사동 옥상 트레바리라는 독서모임을 하고 있는데 회원들간의 침목도모를 위해 매월 정모 추진위원장을 뽑는다. 11월에는 내가 위원장으로 당첨되었다. 평범하게 치맥을 먹는 모임을 할 수도 있었으나 참여자들의 의견을 물어 '옥상떼라피'를 기획했다. 보통 4월에서 9월 사이로 진행했는데 11월의 쌀쌀한 날씨에 옥상에서의 모임이 웬말인가 싶었으나, 추우면 실내에서 하면 되지 라는 생각을 강행했다. 당일은 미세먼지 주의보까지 뜬 날이라 옥상을 바라보는 실내 떼리피로 변경했다. 음식은 고품격 케이터링으로 준비했고, 편안한 몸빼를 입고 대화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노을이 진다. 2014/09/30 - [브랜드 네트워크/비너스로드VenusRoad] - 올해의 마지막 옥상떼라..

[공지] 호모쿵푸스 12회 - 삶을 크리에이팅 하라 by 비건크리에이터 박솔지

성적을 위해서가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한 공부를 하는 사람들의 강연토크쇼 호모쿵푸스. 11 월의 게스트는 비건크리에이터 박솔지 선생님입니다. 청담동의 잘나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채식을 실천하는 비건쉐프로 쿠킹 스튜디오(스윗솔 키친)를 운영하며 우리땅에 자라는 채소를 재발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법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박솔지 선생님은 우리는 스스로 우리의 삶을 창조할수 있다고 말합니다. 직업도, 마음, 미래까지 말이지요. 그녀가 말하는 삶을 크리에이팅 하는 이야기 함께 하실거죠? 토크쇼 호모쿵푸스는 해밀학생과 홍천 인근의 고등학생과 주민들에게 넓은 세상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서 (사)인순이와 좋은사람들에서 준비하고 있어요. 11월 21일 화요일 저녁 7시 해밀학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