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09 2

아티스트데이트 & 코칭데이 with 보라

09.07 일요일이자 추석 연휴기간. 그동안 못만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다. 우선 코칭 실습을 해주기로 한 친구와 오전시간을 보냈다. 직장생활 이후로 새로운 커리어를 갖기 위한 계획은 앞으로 컨설팅으로 조언을 주기로 했다. 오후에는 비너스로드 멤버, 보라와 함께 이태원 산책을. 맛집을 많이 아는 그녀덕에 이태원 구석구석을 탐방하였다. 우리의 첫번째 끼니는 이탈리아식 피자. 얇은 도우에 토핑하고 화덕에서 후르르 구워내다.다음엔 샌드위치를 먹어야 하므로 한조각씩만 맛보다. 이태원 트레비아 02-794-6003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57 모로코 샐러드. 송송 채 썬 고수가 들어간 모로코식 샐러드. 2천원. 렌틸콩 스프. 2천원. 야채 기본 샌드위치 5천원. 생각보다 맛있다. 쫄깃한 빵에 카레 감자튀김.소스가..

[남서울대학교 퍼스널브랜딩] #7 리드호프먼 '어떻게 나를 최고로 만드는가' & 레오나르도 다빈치처럼 자기소개하기

남서울대학교 퍼스널브랜딩 7차시 리드호프먼 '어떻게 나를 최고로 만드는가' & 레오나르도 다빈치처럼 자기소개하기2014.09.06 AM 9:00 @공덕프라임 대강의실 지난 6강은 300프로젝트 발대식 건으로 필리핀에 있었다.손대희 매니저가 6강을 맡아 진행해주었다. 대학이 개강을 맞아 평일에서 주말로 시간을 옮기고 멘티들이 서울로 방문하는 일정으로 바뀌었다.개강 후 7강 시작. 오늘의 발표자는 MU인턴 장근우. 발표자료는 프레지로 구성했고 조리있게 발표했다. 지하철에서 출퇴근하면서 틈틈히 만들었는데 한참 작업하는 동안 옆자리에 어르신이 신기한듯 구경했다는 일화를 전했다. 어떻게 나를 최고로 만드는가국내도서저자 : 리드 호프먼(Reid Hoffman),벤 캐스노차(Ben Casnocha) / 차백만역출판 ..